예전에 자주 먹었던 정통 크림빵이 출시60주년을 맞아 한정판 크림대빵으로 출시되었습니다. 오늘은 크림대빵 파는 곳과 가격 유통기한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생각보다 양이 많아 다양한 방법으로 먹을 수 있고 크림양이 특히 많아 솔직한 후기를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크림대빵 파는 곳
제 경우는 GS25편의점에서 구매했습니다.
편의점
가장 많이 알려진 곳은 역시 편의점입니다. GS25, CU, 세븐일레븐 모두 판매합니다.
다만 포케몬빵 대란 때처럼 편의점의 규모에 따라 제품 입고 유무나 개수가 달라지는 것 같습니다.
심지어 구경도 못해본 편의점주들도 상당하다고 합니다.
대형마트
이마트24, 홈플러스, 롯데마트 등 대형마트에서도 판매합니다.
하지만 항상 있는 것은 아닙니다. 오히려 편의점보다 더 낮은 확률로 입고가 되지만 가장 큰 장점은 대량 입고가 되기 때문에 반드시 희망한다면 고객센터에 전화해 수량을 확인하는 것도 좋은 방법 중에 하나입니다.
크림대빵 가격 (편의점 기준)
크림대빵의 가격은 8,800원입니다. 500g / 2,072 kcal
정통 크림빵은 1,400원원입니다. 75g / 287kcal
가격은 6.3배 무게는 6.7배 칼로리는 7.2배 차이가 납니다.
크림대빵 유통기한
입고된 날 바로 구매했던 기준으로 9일 후였습니다.
크림대빵 솔직 후기
예전부터 정통 크림빵을 가끔 먹었습니다. 하지만 빵의 종류가 너무 많이 쏟아져 나오고 있기 때문에 점점 관심에서 멀어졌었습니다. 정통 크림빵을 먹을 때 항상 아쉬웠던 부분이 크림이 조금 더 있으면 참 좋겠다고 생각했었습니다. 그리고 크림대빵을 접하게 되었습니다.
아주 희한한 평가일 수 있겠지만 맛과 가격은 높은 점수를 주고 재구매의사는 낮은 점수를 주고 싶습니다.
크림의 양이 많아 기존 크림빵의 아쉬운 점을 잘 해소시켜 주어 맛에서 높은 평점을 주었고 크림의 양이 많다보니 느끼함이 커 한동안 재구매의 생각은 사라지기 때문입니다.
가격 : ★★★★
맛 : ★★★★★
재구매의사 : ★★
크림대빵 먹는 방법
크림대빵의 가장 큰 장점은 역시 크림에 있습니다. 그것도 아주 많은 양의 크림.
특히 하얀 크림이기 때문에 과일과 잘 어울립니다. 그래서 다른 토핑 또는 소스와 잘 어울립니다.
과일크림빵 딸기크림빵
집에 있는 과일을 슬라이스해서 먹으면 괜찮습니다. 딸기의 경우 만족도가 높았습니다.
딸기잼 크림빵 / 누텔라 크림빵
과일이 없더라도 딸기잼, 누텔라 등 다양한 소스와 잘 어울립니다.
크림대빵 주의사항
- 크림이 변질 될 우려가 높기 때문에 가급적 유통기한보다 빨리 섭취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특히 소분하여 보관할 때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가능한 여러 인원이 이벤트 성으로 한번에 섭취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오늘은 크림대빵 파는 곳과 가격, 유통기한 등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내돈내산 솔직한 후기와 함께 다양하게 먹는 방법에 대해서도 알아보았는데 처음부터 관심이 있진 않았습니다. 그런데 사람 심리가 자꾸 없다고 하니까 더 관심이 가서 결국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다음에도 이슈가 되는 제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